옹진군의회, 영흥면 도서방문..."영흥면 주민 여론 및 건의사항 수렴"
상태바
옹진군의회, 영흥면 도서방문..."영흥면 주민 여론 및 건의사항 수렴"
  • 김형만 선임기자
  • 승인 2021.11.11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옹진군의회 영흥면 방문 (사진제공=인천 옹진군의회)
▲ 옹진군의회 영흥면 방문 (사진제공=인천 옹진군의회)

[인천=nbn시사경제] 김형만 선임기자

옹진군의회가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1박 2일의 일정으로 영흥면을 방문했다.

이번 영흥면 도서방문에서는 면정보고 및 주민간담회 실시를 통해 영흥면 주민 여론 및 건의사항을 수렴했으며, 주요 사업현장을 점검하고 유관기관을 방문해 현장 근무자를 격려했다.

또한, 코로나19상황에 따라 방역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여 집합 인원 및 동선을 최소화해 활동했다.

주민간담회에서는 이장 등 영흥면의 지역 대표들과 함께 격의 없는 질의응답을 진행하였으며, 주민간담회에서 건의사항에 대하여 의회 차원에서도 최선을 다해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후 장경리 짚라인파크 관광인프라 조성사업현장 등 주요 사업현장을 방문하여 사업 실태 확인 및 점검을 하였으며, 관리 감독에 철저를 기하여줄 것과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해줄 것을 당부했다.

그리고 영흥파출소, 영흥119안전센터, 영흥화력발전소 등 유관기관을 방문하여 영흥면 주민의 안전과 생명을 위해 애쓰는 유관기관 근무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옹진군의회는 이번 도서방문에서 수렴한 주민 여론 및 건의사항을 정리하고 지역 현안사항에 대한 해결방안을 강구하여 군의회 운영과 의정활동에 반영할 계획이다.

조철수 의장은 "이번 도서방문은 영흥면의 주민과 소통하고, 지역 현안사항에 대해 청취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하고, 소통하며 답을 찾는, 주민들께 열려있는 의정활동을 펼치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hyung1016@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