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프리미엄 맥주 광고 모델 발탁
상태바
신동엽, 프리미엄 맥주 광고 모델 발탁
  • 김희선 기자
  • 승인 2022.04.28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동엽  (사진 제공 = 칭따오(TSINGTAO))
▲신동엽  (사진 제공 = 칭따오(TSINGTAO))

 

[서울=nbn시사경제] 홍성훈 기자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2022년 광고 모델로 신동엽을 발탁, 2022년에도 즐겁고 유쾌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신동엽은 예능과 교양 프로그램을 오가며 활약하는 국민MC로 ‘SNL 코리아’, ‘놀라운 토요일’, ‘TV 동물농장’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매끄러운 진행 솜씨와 재치 있는 입담, 뛰어난 공감 능력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다.

개구쟁이처럼 짓궂은 표정과 허를 찌르는 순발력, 재치 넘치는 멘트는 그의 트레이드 마크. 소위 ‘그가 하면 밉지 않고 되려 유쾌하다’는 평을 듣는 그의 대체불가한 매력은 ‘SNL 코리아’에서 그 진가를 발휘한다.

게스트와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능청스러운 연기부터 아슬아슬한 19금 꽁트로 웃음을 선사한다.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다양한 연령대의 패널 및 게스트와 스스럼없이 어우러지며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어 프로그램에 활력을 더하고 있다. 칭따오를 수입하는 비어케이는 전 연령대에서 사랑 받고, 보기만 해도 웃음을 자아내는 신동엽의 이미지가 ‘유쾌한 일상 속에 항상 함께 한다’는 칭따오 브랜드의 가치와 잘 어울려 모델로 정했다고 전했다.

칭따오의 깔끔한 뒷맛, 어떤 음식과도 잘 페어링되는 브랜드 정체성을 계승하면서도 신동엽 특유의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가 소비자들에게 칭따오의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연예계 대표 애주가로 유명한 신동엽이 ‘칭따오 광고’에 진심인 활약상을 광고에서 확인해보는 것도 관전 포인트다. 이와 함께 8년 연속 칭따오와 함께 하고 있는 배우 정상훈도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콘이자 앰버서더로서 칭따오 가치를 대변하는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할 예정이다.

칭따오 수입사 비어케이 관계자는 “신동엽은 친근함과 유쾌함으로 상대를 무장해제 시키는 매력이 있다. 때문에 즐거울 때 항상 생각나는 칭따오가 되고자 하는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브랜드 앰버서더인 정상훈과 함께 시너지를 이루는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khs61812@gmail.com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