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일 비투비 육성재의 생일을 기념해 나눔 실천
[nbn시사경제] 이정연 기자
국내 구호전문단체 희망조약돌은 비투비 육성재의 팬덤 ‘육벤저스’에서 육성재의 생일을 맞이해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비투비 육성재의 팬덤 ‘육벤저스’는 지난해인 2021년 육성재의 생일에도 희망조약돌에 후원금을 전달하며 팬기부 문화에 모범적인 모습을 보인 바 있다.
육성재의 팬덤 ‘육벤저스’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희망조약돌을 통해 육성재의 생일을 기념하며 나눔에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희망조약돌의 국내 취약계층을 위한 캠페인 활동을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국내 NGO단체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이렇게 팬기부 캠페인에 함께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국내 기부단체 희망조약돌의 다양한 국내 구호 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근 스타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팬기부’가 팬클럽 사이에서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으면서 희망조약돌에서는 국내 팬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GIVE LOVE’팬기부 캠페인을 전개하며 기부문화 확산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한편, 국내 구호전문단체 희망조약돌은 국내 취약계층을 위한 활동 및 캠페인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는 NGO단체로 정치나 종교집단과 같은 특정 이해집단에 얽매이지 않고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기부단체이다.
muppy526@naver.com
nbn 시사경제, nbnbiz
저작권자 © nbn 시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