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bn시사경제] 이송옥 기자
배우 송강이 6월 12일, 온, 오프라인 팬미팅을 개최한다.
배우 송강이 오는 6월 12일, 온, 오프라인 팬미팅인 ‘2022 Song Kang Fanmeeting “강이랑”’을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함께 보낸다.
송강과 팬들이 함께 하는 특별한 순간인 ‘강이랑’은 “오늘 송강이랑 같이 즐기자!”라는 의미뿐만 아니라 팬들에게 지금까지 '강이랑' 함께 해온 시간에 대한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 '강이랑' 함께 할 모든 시간에 행복을 선물하고 싶다는 송강의 마음이 담겨있다.
송강의 이번 팬미팅은 팬들과 함께 소통하고, 송강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프로그램들로 이루어질 전망이며,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오프라인에서 팬들을 만나기 어려웠던 만큼, 처음으로 송강이 팬들과 직접 대면하는 단독 팬미팅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송강에게 무한한 사랑과 애정을 쏟고 있는 팬들에 보답하기 위해 온, 오프라인 공연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송강 공식 팬 카페와 seezn(시즌) SNS 채널 내 이벤트 추첨을 통해 오프라인 관객을 초대한다.
한편, 이번 팬미팅 ‘2022 Song Kang Fanmeeting “강이랑”’은 2022년 6월 12일 오후 6시, 서울 YES24 라이브홀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seezn(시즌) 앱을 통해서도 온라인 생중계 예정이다.
nbn 시사경제, nbnbiz
저작권자 © nbn 시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