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n시사경제] 임지은 기자 =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 및 앰플 등을 판매하는 브랜드 뷰티인어스가 2월 7일 선보인 ‘듀얼액션 진동클렌저’가 출시 일주일 만에 폭발적인 판매량과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을 얻고 있어 화제다.
뷰티인어스의 신제품 ‘듀얼액션 진동클렌저’는 집에서도 손쉽게 에스테틱과 비슷한 수준의 꼼꼼한 세안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전동세안기다. 아침저녁으로 하루 2회 이상 꼼꼼히 세안을 한다고 해도 모공 속에 깊이 박히듯 자리 잡은 노폐물이나 미세먼지, 피지 등은 물과 거품만으로 원활히 세안되기가 어려운데 이러한 모공 속까지의 청소를 도와줄 수 있는 클렌징기계로 소비자들에게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다.
시중에 나와 있는 클렌징디바이스와 달리 뷰티인어스의 ‘듀얼액션 진동클렌저’의 경우 1분당 약 10,200회에 달하는 음파를 진동시켜 피부 속을 모공브러쉬로 꼼꼼하게 클렌징해주는 것은 물론 피부 마사지도 동시에 진행해 볼 수 있다.
물리적인 힘을 가해 억지로 모공 속의 노폐물을 빼내는 일부 제품들과 달리 음파의 미세한 진동을 이용하는 원리이기 때문에 피부에 가해지는 자극은 적은 편이며 노화된 각질 등을 떼어내는 데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사용자의 니즈와 피부 타입에 따라 소프트 클렌징모드와 딥클렌징모드 두 가지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메이크업을 두껍게 한 날, 미세먼지가 심한 날, 가벼운 실리콘클렌저 세안이 필요한 날 등에 맞춤식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뷰티인어스의 ‘듀얼액션 진동클렌저’는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요즘과 같은 환절기 날씨에 갈라지는 피부, 속건조가 심해지는 피부의 각질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실리콘브러시헤드와 별매로 구입 가능한 초미세 브러시 헤드 두 가지 헤드를 갈아 끼우며 사용할 수 있다. 초미세브러시헤드의 경우 0.05mm의 부드러운 모질이 빠르게 회전하며 모공 속을 청소하는 원리다.
현재 뷰티인어스의 ‘듀얼액션 진동클렌저’는 자사 홈페이지에서 스페셜 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제원이나 옵션 등도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nbn 시사경제, nbn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