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1회 안양과천상공대상에 성규동 회장・전화식 부사장 수상
상태바
제41회 안양과천상공대상에 성규동 회장・전화식 부사장 수상
  • 고보경 기자
  • 승인 2024.06.12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안양과천상공회의소 54주년 기념 시상식 열려

[nbn시사경제] 고보경 기자

제41회 안양과천상공대상 시상식. 사진=안양시 기업경제과 제공
제41회 안양과천상공대상 시상식. 사진=안양시 기업경제과 제공

성규동 이오테크닉스 회장과 전화식 두맥스 부사장이 안양과천상공대상에서 상공대상을 수상했다. 안양시에 따르면, 안양과천상공회의소는 12일 오전 11시 안양과천상공회의소 5층 대회의실에서 ‘제41회 안양과천상공대상 시상식’을 개최하고 지역경제를 위해 공헌한 회원사들을 격려했다.
상공대상을 수상한 성 회장은 차별화된 기술과 최첨단 장비 개발로 끊임없이 혁신하고 도전하는 기업가 정신을, 전 부사장은 폭넓은 기술력과 영업력으로 해외시장을 개척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박규홍 에스아이티테크놀로지 대표이사는 안양시장 표창을, 임수환 뉴젠스 이사는 과천시장 표창을 받았다. 김재형 서전지구 부사장은 고용노동부 안양지청장 표창을, 정영민 소프트일레븐 대표이사는 대한상공회의소회장 표창을 각각 받았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축사를 통해 “ESG 경영을 통해서 지속가능한 기업 발전 도모에 힘써주실 것을 부탁드린다”며 “안양시도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좋은 환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배해동 안양과천상공회의소 회장은 “기업인들의 목소리를 대변하여 기업경영에 불편함이 최소화 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자리에는 최대호 안양시장, 심영린 과천부시장, 이후송 고용노동부 안양지청장을 비롯한 지역 기업인 등 120여명이 참석했다.

korakobo@naver.com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