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두근두근 방송사고’ 조회수 10만 돌파
상태바
웹드라마 ‘두근두근 방송사고’ 조회수 10만 돌파
  • 홍성훈 기자
  • 승인 2021.11.11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근두근 방송사고 (사진 제공 = 린브랜딩)
▲두근두근 방송사고 (사진 제공 = 더리더스컴퍼니)

 

[서울=nbn시사경제] 홍성훈 기자

웹드라마 '두근두근 방송사고 (연출 홍충기, 극본 이해리)'가 10만 네티즌의 선택을 받으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제작사 더리더스컴퍼니에 따르면 라이브 커머스 웹드라마 '두근두근 방송사고'가 오픈 한달도 안돼 조회수가 10만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두근두근 방송사고'는 지난달 27일 1회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목요일 오후 7시 1편씩 공개되고 있으며, 1회가 공개후 1주도 안 돼 10만 조회수를 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근두근 방송사고’는 코로나-19시대 갑자기 떠오른 라이브커머스 시장을 배경으로 라이브커머스 회사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리얼 라이브 커머스 오피스 웹드라마로, 임나영, SF9 주호, 정민규, 이현주가 출연 중이다. 공개 직후부터 세련된 영상미와 비주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특히 MZ세대 사이에 빠르게 입소문을 타, ‘인생 웹드라마’로 손꼽히고 있다.

극중 임나영은 여자주인공 ‘윤이서’ 역으로 통통 튀는 발랄한 인풀루언서 역할을, 주호는 남자주인공 ‘차선우’ 역으로, ‘쉐리샵’의 기획1팀장으로 외모면 외모, 능력이면 능력. 모든 것이 완벽한 남자역을 맡았다. 외로 라이징스타로 손꼽히는 신인 배우 정민규는 여자주인공 이서의 오랜 남사친 ‘권혁’역할을, 이현주는 여자주인공 이서의 라이벌 ‘한유라’역할을 맡았다.

한편, ‘두근두근 방송사고’는 총 10부작으로 매주 수요일, 목요일 유튜브와 네이버TV ‘쉐리플레이’ 공식 채널에 저녁 7시에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nbn 시사경제, nbnbiz


주요기사